DOKDOK한 HONEY팁

설탭 지원하기 본문

일기/아무거나

설탭 지원하기

dokdok 2019. 11. 27. 10: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저는 설탭에 대해서 말하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여러분 설탭이라고 하시나요?

공부 잘하는 서울대 학생들이 음성 과외로 초중고 학생들을 과외해주는 앱입니다. 

사실 설탭에 대한 학생 리뷰는 많은데 선생님 리뷰는 얼마 없더라구요...ㅠ

그래서 이렇게 제가 처음으로 리뷰를 올리게 됐습니다.

 

설탭은 오누이가 만든 두번째 교육 앱으로 나름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로만 수업이 가능하고 애플 펜슬로만 수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 제품들이 없는 선생님을 위해 대여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고 

학부모님들을 대하기 어려우니까 기본적인 매뉴얼도 제공합니다. 

 

저는 이 설탭 앱을 에브리타임이라는 앱에서 알게 됐습니다.

누가 후기를 남기고 매우 만족했다고 글을 올려서 저도 궁금해서 지원하게 됐고 합격해서 설탭 선생님으로 활동 중입니다. 

 

설탭 선생님으로 지원 방법은 설탭을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해서 거기에 선생님으로 지원하고 싶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간단하죠?

지원 후 설탭은 지원자에게 몇가지 서류와 시험 등을 보냅니다.

그 서류를 다 읽고 동의한 후 시험에 통과하면 설탭 선생님으로 등록됩니다. 

 

만약 아이패드와 애플 펜슬이 있다면 바로 시작하면 되지만 없다면 아이패드와 애플 펜슬을 수령 후 시작하면 됩니다.

최대한 빨리 시간을 설정한 사람들이 더 빨리 매칭되는 거 같더라구요. 

 

시급은 대략 이만원으로 수수료를 떼고 나면 한 만 구천원 정도 받는 거 같아요. 

근데 사실 음성 과외라 부담도 덜하고 이동료도 안 들고 저는 굉장히 만족 중입니다.

물론 저는 그냥 일반 과외로 시급 5만원까지도 받은적이 있어서 좀 적다고 생각은 하지만 그래도 간단하게 과외 구하기에는 편리한 거 같아요. 

그리고 아이패드도 대여 받고 다른 곳에 사용할 수도 있고요. 

공부할 때 아이패드로 필기하면 정말 좋더라고요. 저는 그래서 설탭 끝나고도 아이패드와 애플 펜슬을 구매할 예정입니다. 

 

설탭은 적어도 3개월은 해야해요. 

안 그러면 수수료를 지급해야합니다. 

그러니까 신중하게 결정하시고 시작하세요! 

 

문제가 있다면 빨리 빨리 해결해주시고 굉장히 좋은 앱인 거 같아서 정말 좋아서 추천합니다.

여러분들도 과외가 구하기 어렵고 추운 겨울에 움직이기 싫다면 설탭은 어떤가요? 

그럼 안농!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제가 오늘 밤을 새서 글이 중구난방이네요...

이해 부탁드리고 그럼 과외 후기를 곧 들고 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