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KDOK한 HONEY팁

요새 보는 배그 유투버 본문

일기/아무거나

요새 보는 배그 유투버

dokdok 2019. 8. 16. 21: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날씨가 엄청 덥던데 어떻게 뭐하면서 놀고 계신가요?

전 집에서 계속 선풍기 틀어놓고 놀고 있답니다 하하핳ㅎ

 

제가 가장 많이 하는건 유투브 시청하기인데 

요새 제가 배그에 빠져서 제가 보는 유투브 동영상들이 다 배그 영상이더라고요

그리고 좋아하는 유투버도 다 배그 유투버더라고요ㅋㅋ

 

사실 배그 유투버를 너무 좋아해서 배그까지 시작했어요..ㅎ

배그 생각보다 꿀잼이라 후회는 안하지만요 하핳

그래서 영업도 할 겸 제가 생각하는 배그 유투버 탑 3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3위 우주하마 

동생 추천으로 보게 된 배그 유투버입니다.

한 영상 중에 아무것도 파밍 안 하고 1등하기 같은 컨셉이 있었는데

정말 치킨을 먹더라고요ㅠㅠ

정말 고인물....나도 하고 싶다 치킨ㅠㅠ

그래서 너무 웃긴 영상인데 좀 슬펐어요.

가끔 그런 웃기고 신박한 영상이 올라오니까 여러분도 심심하면 시청하면 좋을 거 같아요.

완전 저녁에 라이브도 하시는 거 같으니까 그것도 시청하면 좋겠네요 :)

 

+여자친구도 있으신 거 같아요...ㅠ 완전 능력자. 배그도 잘하시고 완전 부럽ㅠ 

  이런 커플 지옥ㅠㅠㅠㅠ

2위 김블루

김블루님은 진짜 엄청난 구독자를 갖고 계시는 유투버시죠.

정말 다른 분들도 잘하시지만 이 분이 저엉말 잘하시는 거 같아요. 

게임 실력으로는 진짜 탑 3를 달리시는 거 같아요.

근데 배그뿐만 아니라 다른 게임도 엄청 잘하신다는 거 (부러워요ㅠ)

너무 잘하셔서 인성이 파탄났다 라고도 하는데 그래서 사탄 클럽이라는 유투브 후원자들도 갖고 계시는데 부럽습니다

저도 게임 잘하고 싶어요ㅠ

 

+너무 고인물이신만큼 진짜 신박한 미션을 갖고 게임을 하시는데 꿀잼이에요. 

  최근에 하신 건 무슨 다리 위에 올라가서 사람들 죽이는 거였는데...진짜....대박....

1위 혜안

제가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좋아하는 배그 유투버에요!

완전 신비주의로 얼굴도 안 보여주시고 손이랑 몸만 보여주세요. 

[실버 버튼 때 손이랑 몸만 나오고 인스타에서는 자신의 패션과 독특한 유머를 뽐내십니다..ㅎ 귀여워요 혜안님]

라이브도 안 해주세요ㅠ

너무 실물이 보고 싶은데 절대 공개 안 하실 거 같아서 아쉬워요ㅠ

본인 말로는 인기가 없고 친구도 없는 아싸라고 하시는데 게임을 그렇게 잘 하시는데...목소리가 그렇게 좋으신데....

아마 거짓말일 거 같아요

목소리가 너무 좋으셔서 여자분들에게도 인기가 많았을 거 같구요

게임을 너무 잘 하셔서 친구분들에게도 인기 많았을 거 같아요 

욕도 안 하고 배려 많이 하시는 플레이로 정말 영상이 재미있어요.

그리고 특히나 다른 유투버와 달리 인트로에 구독자님들에게 전하는 메세지?를 항상 남기시는데 그게 정말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노래도 항상 틀어주시는데 뭔가 라디오 같다랄까? 

가끔 취향저격하는 노래도 있어서 좋아요 ㅎㅎ 

 

이렇게 3분이 제 탑 3였구요!

여러분들도 심심하면 이 3분의 배그 영상을 시청하면 좋을 거 같아요!

그럼 여기까지 :)

댓글과 공감은 사랑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