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KDOK한 HONEY팁

LCK 직관 4주차 후기 본문

일기/롤

LCK 직관 4주차 후기

dokdok 2023. 5. 28. 15:00
728x90
반응형

(네이버 블로그 > 티스토리 이전)

 

지난 블챌 때 썼지만 확정된 4주차 직관은 7/6 수요일 KDF VS. BRO 경기였는데 결국 다른 경기들은 예약에 실패하고 직관은 이 경기만 가게 됨ㅠ 매우 아쉬웠지만 어쩔 수 없지...ㅠ

동생 때문에 갔고 퇴근 시간 하자마자 출발했는데 추가 업무가 중간에 들어와서 가는 길에 버스에서 처리하고 그랬음...ㅋㅋㅋ

그래도 잘 도착했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걸로 저녁까지 먹고 직관하러 롤파크에 들어갔다.

원래는 나는 KDF 쪽 응원하고 동생은 BRO 응원하는 걸로 하려고 했는데 KDF는 팬미팅 안 하고 BRO는 팬미팅 한다고 해서 갔다.

근데 KDF는 선물 뭔가 엄청 많이 들고 왔더라...부러웠음ㅋㅋㅋㅋ

나도 갖고 싶었음ㅋㅋㅋ근데 티켓에 도장 찍고 주는 거라서 이미 BRO에서 스티커를 받은 나는....받지 못했지ㅋㅋ쪼금 아쉽긴 하네.

근데 BRO 이 경기에서도 져서....결국 팬미팅이 아무것도 아닌게 되었다.

나는 팬미팅 못한 것만 아쉬웠는데 내 동생은 약간 멘붕이더라...

근데 그럴 수밖에 없는게 연패 기록이...약간 그럴만한 연패 기록이었음...

BRO는 진짜 어떻게 해야 하는거냐..약간 걱정되긴 하더라

내 동생은 뭔가 BRO가 이기는 방법을 잊어버린 거 같다고 한탄하더라구...ㅠ

그리고 내가 가고 싶었던 경기는 아래 3경기인데...

7/8 금요일 GEN VS. T1

7/10 일요일 DRX VS GEN

7/10 일요일 T1 VS BRO

뭐 똥손이 당연히 그렇지. 티켓을 구할 수가 없어서 못 갔다.

대신 집에서 울프 트위치로 봤는데

GEN VS T1은 진짜 너무 불안했음. T1 응원하는데 GEN이 너무 무서워서 질까봐 너무 걱정됐음ㅠㅠ1세트까지만 해도 하..오늘 조졌다 이랬는데 진짜 그 다음부터 너무 잘해줘서ㅠㅠ고마웠다.

근데 GEN도 졌잘싸여서 경기가 그저 꿀잼...GEN 선수도 수고 많았어요 진짜루 ㅠㅠ

DRX VS GEN은 GEN이 당연히 이길 거라고는 예상했지만 데프트의 빡캐리의 승리를 희망했으나 그게 안 나와서 조금 아쉬웠음...그래도 나름 재미있었다고 생각한다.

T1 VS BRO는 진짜 T1이 이겨서 너무 좋긴 한데 BRO가 너무 안쓰러웠던 게임...진짜 BRO 어떡하지...?라는 생각밖에 안 들었음. 뭔가 승리자보다 패배자 걱정이 더 되는 그런 게임이었다. 도대체 뭐가 문제인건지 모르겠네..BRO는...뭔가 팀원들끼리 사이도 좋은 거 같은데 대체 뭐가 문제인거냐ㅠㅠ어떻게 해결해야 하는걸까ㅠㅠ


벌써 5주차 2일째인데 내가 울프 해설로 본 경기는

1일차의 T1 VS HLE, GEN VS LSB

2일차의 KT VS DRX, DWK VS KDF

다 봄ㅋㅋㅋ

7/13 수요일 T1 VS HLE:

진짜....도대체 버그랑 퍼즈는 뭐냐 대체. 경기보다 진짜 버그 때문에 공포와 혼돈의 깽깽이였음 진짜...나도 IT 회사를 다녀서 이런 이슈 터지면 담당자가 더 미치는 거 알고 있기는 한데 이 버그 예전부터 있던 버그라며....왜 해결을 안 하는 건지 이해를 못하겠네...보통 버그 터지고 사람들한테 걸리면 그 부서 난리나는데. 거의 새벽까지 그 버그 잡으려고 미친듯이 갈아넣는데 왜.....라이엇은....? 코드가 스파게티라 해결을 못하는 건가? 이 정도면 버그가 많지 않았던 순간으로 롤백하고 다시 패치해야 하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함ㅠ 어쨌든 버그 때문에 그냥 존나 빡치는 게임이었음... T1 선수들도 수고 많았고 HLE 선수들도 수고 많았다...라이엇 개발팀, 담당자, 심판이 진짜 일처리 똑바로 못하는 그런 느낌...제발 고쳐라...지난 시즌에도 이랬잖아...ㅠㅠ 너네 올림픽 때도 이럴꺼야?

7/13 수요일 GEN VS LSB

T1 VS HLE에서 존나 빡친 상태여서 개꿀잼 난타전을 기대했는데 흠...GEN은 역시 체급의 젠지였다...2;1까지 갈 수 있지 않을까 라고 희망했지만 어림도 없지!!!!!! 절대 안 감ㅋㅋ GEN이 진짜 강한 팀인 거 같긴 함. 매치오브더위크였는데 생각보다 더 싱겁게 끝난 게임이었다.

7/14 목요일 KT VS DRX

상상도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DRX가 이길 줄... KT가 뭔가 경기할 때마다 뭔가 하나가 부족한 느낌이 계속 나서 강팀이 아닌 약팀 상대로만 좀 이기지 않을까 예상했는데 DRX를 꺾다니...내 예상에 완전 벗어나서 놀랐다. 역시 써머의 KT는 다른 건가...!!!!!!!! 나는 KT의 라스칼 선수 좋아해서 KT가 이겨서 좋긴 했다. 근데 DRX의 데프트 선수도 좋아해서 좀 아쉽기도 했던 애매한 기분ㅋㅋㅋ 그래도 DRX는 상위권에 속하니까 KT가 이긴 걸 축하해주는 걸로...라스칼이 스프링 때 KT 캐리를 했다면 서머에는 에이밍이 잘 해주고 있는 거 같아서 좋은 거 같음. 사실 나는 스프링 때만 해도 KT가 플옵도 못 갈 줄 상상도 못해서... 서머는 KT 플옵 갔으면 좋겠다.

업셋의 게임이라 재미가 없을 수 없음! 하이라이트만 다시 볼 예정ㅎㅎ

7/14 목요일 DWK VS KDF

그래...담원이 이길 줄 알았어...이길 줄 알았는데...그놈의 스세세는 대체 왜 포기를 못하는거지...?ㅠ T1 한번 이겼다고 그러는거야..?ㅠ 왜 자꾸 우틀않을 하는 거야...솔직히 우틀않은 강팀도 하기 어렵다고 생각하는데 KDF는 강팀은 아니잖아...왜 그러는 거야 대체...그리고 세라핀이 나와서 호잇이 나올 줄 알았는데 자꾸 모함이 나와서 좀 당황스러웠음. 세라핀은 호잇이 해야 하는 거 아닌가. 모함도 나쁘진 않았는데 뭔가 호잇의 세라핀이 더 맛있는 느낌? 어쨌든...그닥 재미있지는 않았음. 딴짓하면서 봤다ㅋㅋㅋ


이번주에 남은 게임 다 챙겨볼 거 같긴 한데 내일 바쁘면 1차, 2차는 못 볼 수도...?

못 보면 리방 봐야지 뭐ㅋㅋ

남은 게임 중에 기대되는 게임은

(근데 직관 갈 정도로 기대되는 건 아니라서 직관은 안 갈 예정...)

  1. 7/15 금요일 BRO VS NS
  2. 7/17 일요일 DWK VS BRO

어쩌다 보니 BRO인데 다시 말하지만 난 BRO 팬이 아님 T1 팬임.

BRO는 내 동생이 팬ㅋㅋ근데 BRO 보면 볼 수록 자꾸 너무 안쓰러워서 눈길이 가긴 함...

T1은 이번주 라인업이 그닥 재미있지 않은 거 같아서... HLE는 이미 봤고 또 노잼이었고 DRX는 강한 팀이긴 한데 무섭지는 않아서 그닥 기대되지는 않음. 물론 질 수도 있는데 GEN 만큼 무섭지는 않음.

7/15 금요일 BRO VS NS

이 경기는 멸망전이라 기대됨ㅋㅋㅋNS도 솔직히 지금 상태 메롱이고 BRO는 뭐 말할 것도 없는데 과연 누가 이길지 궁금....NS가 이길 거 같긴 한데 진짜...NS도 어떻게 그 멤버로 이 순위인지 이해가....진짜 안 됨. 근데 BRO가 너무 불쌍해서....NS 이겼으면 함..진짜 이 경기까지 지면 BRO는 1라운드 전패임. 이거 맞냐 진짜로ㅋㅋㅋㅋ제발 이겨라...이 정도면 진짜 이길 때 됐다ㅋㅋ...

7/17 일요일 DWK VS BRO

이것도 BRO 경기인데 스프링 때 BRO가 DWK 이긴 적 있으니까 이번에 진짜 신이 도와서 이기고 각성해서 2R 부터는 좀 잘했으면 좋겠다 진짜ㅜ 근데 아마 진짜 큰 차이로 질 거 같긴 함. BRO 지금 메이킹도 부족하고 강점이었던 한타력도 죽었고 그래서 기대가 안 됨. 그래도 이겼으면 좋겠다..ㅎ


이번주부터 내가 투표한 네이버 스포츠 승부예측도 히스토리로 쌓으려고 함.

이번주는 아래처럼 투표했는데 KT VS DRX 때문에 벌써 끝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KT 잘했다!


다음주에 기대되는 경기는

  1. 7/21 목요일 T1 VS KDF
  2. 7/22 금요일 LSB VS GEN
  3. 7/22 금요일 DRX VS DWK

이렇게 3 경기인데 아쉽지만 직관은 모두 못 갈 듯..ㅠ

딱 목금에 나 1박2일로 일정이 있어서...울프 해설도 못 보고 리방으로 봐야 할 수도 있을 거 같다ㅠT1 VS KDF랑 LSB VS GEN은 백퍼 리방 각...좀 아쉽네

7/21 목요일 T1 VS KDF

T1에게 첫 패배를 안긴 KDF! 2R에서 T1의 복수를 기대 안 할 수 없지ㅋㅋㅋT1 화이팅!!!!!!! 이겨야 해!!!!!!

7/22 금요일 LSB VS GEN

이번주에 했는데 바로 다음주에 또 붙네ㅋㅋㅋㅋㅋㅋㅋ이번에 털린 거 피드백해서 다음주에 있는 경기에는 LSB이 GEN한테 쎄게 복수해주면 좋겠네ㅋㅋㅋㅋㅋ내가 기대했던 꿀잼 경기 해주라!

7/22 금요일 DRX VS DWK

솔직히 강팀 중에 T1, GEN이랑 DRX, DWK는 다른 레벨인 거 같고 T1, GEN은 비슷, DWK, DRX도 비슷한 느낌이라 미친듯한 한타, 승점 싸움 이런 거 볼 수 있을 거 같아서 꿀잼 예상...

다음 경기도 보고 후기 남기러 오겠슴!!

블챌 때문에 강제로 LCK 직관, 울프 해설 후기 남기게 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름 좋은 거 같기도...?ㅎㅎ

728x90
반응형

'일기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롤 입문기 (3일차)  (0) 2023.05.28
롤 입문기 (2일차)  (0) 2023.05.28
롤 입문기 (1일차)  (0) 2023.05.28
LCK 직관 3-4주차 후기  (0) 2023.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