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KDOK한 HONEY팁

[아이디어스] 슈슈붕붕 샐러드 후기 본문

일기/추천, 리뷰

[아이디어스] 슈슈붕붕 샐러드 후기

dokdok 2023. 5. 28. 15:32
728x90
반응형

체중 관리를 하기 위해 아이디어스에서 샐러드와 샌드위치를 주문했습니다.

인기순에서 꽤 높은 위치에 있던 '슈슈붕붕'의 샐러드와 샌드위치를 선택했습니다.

 

샐러드 3개를 선택해서 구매했고 나쁘지 않아서 2개를 추가로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1. 닭가슴살 샐러드

2. 수제 리코타 치즈 샐러드

3. 크랩 샐러드 

 

가격은 닭가슴살, 크랩 샐러드 8,000원, 수제 리코타 치즈 샐러드 9,000원 정도로 싸지는 않은데요. 

양이 많은 편이라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맛은 개인적으로 제가 치즈를 별로 안 좋아해서...ㅠㅠ수제 리코타 치즈를 많이 추천하셔서 먹어봤지만 역시나 제 취향에는 안 맞는 거 같았습니다ㅠㅠ

닭가슴살은 맛있는 닭가슴살에 크랩도 맛있어서 닭가슴살, 크랩 샐러드 2종은 전부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먹어보고 재구매를 했었죠ㅎㅎ 

 

 

사진을 보시면 알 수 있는 것처럼 정말 다양한 재료가 들어있는 샐러드입니다! 

계란, 토마토, 올리브, 콘, 병아리콘, 양상추 등등!!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사실 저는 쓴 채소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요ㅠㅠㅠ

슈슈붕붕에 있는 샐러드 채소는 쓴 채소가 없어서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건강에는 쓴 채소가 좋다고 하지만....다이어트를 위해 채소를 먹는 것도 슬픈데...그나마 맛있는 채소를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하고 싶었어요ㅎㅎ 

 

샐러드가 또 먹고 싶을 때 저는 슈슈붕붕 샐러드를 재구매해서 먹을 의향이 있구요!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