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KDOK한 HONEY팁

[앱테크 추천] 더쎈카드 본문

일기/추천, 리뷰

[앱테크 추천] 더쎈카드

dokdok 2023. 5. 28. 15:30
728x90
반응형

앱테크에 관심 있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앱이 하나 있어 포스팅을 작성했습니다.

바로 '더쎈카드' 앱인데요! 

 

여러분은 혹시 카드를 몇장 갖고 계신가요? 

저는 제 소비성향과 잘 맞는 카드를 3개 발급 받아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솔직히 말하면 뱅크샐러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의 앱을 통해서 저한테 잘 맞는 카드는 추천 받을 수 있는데 그 카드를 어떤 상황에서 써야 가장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는지는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나 비슷한 혜택을 가진 카드가 있다면 어떤 카드가 어떤 상황에 더 좋은지 쉽게 알 수 없는데요. 

이걸 자동으로 알려주는 앱이 바로 '더쎈카드'에요! 

 

 

내가 잘못 카드를 사용해서 혜택을 덜 받았다면 얼마나 못 받았는지 알려주면서 혼내는데요ㅋㅋ

그걸 보면서 학습하게 됩니다ㅋㅋ

다음에는 잘 맞는 카드로 결제할 수 있게 되구요. 

 

그리고 이렇게 혼낼 때마다 포인트를 30p에서 50p 주는데요. 

이 포인트를 모아 GS편의점 쿠폰 또는 네이버페이 쿠폰으로 환급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12,000원 네이버페이 쿠폰을 받았었구요!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거의 현금이랑 똑같아서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어요.

특히 삼성페이랑 협업하면서 갤럭시 스마트폰을 가진 분들은 진짜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신용카드 같은 경우는 일반적으로 실적 제도가 있는데요.

실적을 못 채우면 혜택을 받지 못해서 채우는게 중요합니다.

이것 역시 더쎈카드에서 잘 알려줘서 놓치지 않고 잘 활용할 수 있어요. 

 

이 2가지 기능만 저는 사용하는 편인데요.

이 기능만으로도 이 앱은 그 가치를 충분히 합니다.

 

'더쎈카드'를 정말 잘 활용하고 있는 저는 최대한 많은 분들이 저처럼 혜택을 누렸으면 좋겠어요.

저희가 카드사에 월회비를 내면서 카드를 사용하는만큼 저희가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은 충분히 사용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럴 때 '더쎈카드'를 잘 활용해서 혜택을 잘 받아서 사용하도록 합시다! 

 

완전 강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