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KDOK한 HONEY팁

[아이디어스] 더바른 카스테라호박인절미, 흑임자호박인절미 떡 후기 본문

일기/추천, 리뷰

[아이디어스] 더바른 카스테라호박인절미, 흑임자호박인절미 떡 후기

dokdok 2023. 5. 28. 15:32
728x90
반응형

아이디어스에서 제가 체중 조절을 위해 샐러드와 샌드위치를 구매할 때 가족들이 먹을 간식도 구매하기 위해서 인기순위에 있던 떡을 구매했어요. 

'더바른'의 카스테라호박인절미 떡과 흑임자호박인절미 떡이었는데요. 

여러분께 간단하게 후기를 말씀드리기 위해서 포스팅 시작합니다...! 

 

<더바른 카스테라호박인절미 떡> 

가격: 14,900원 (할인가) 

 

카스테라호박인절미라고 하지만 사실 호박맛이 그렇게 강하지 않고 카스테라 맛이 훨씬 강합니다.

카스테라 인절미라고 해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의 맛이에요.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호박 맛을 기대하고 구매했던 저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떡 자체는 쫄깃쫄깃해서 맛은 있었는데 카스테라 맛이 강해서 저한테는 조금 많이 달았어요. 

 

그리고 이런 비싼 떡보다 제가 시장 떡을 자주 사먹어서 그랬을까요?

비싸다는 느낌이 조금 들었어요. 

그래서 재구매는 하지 않을 거 같습니다. 

 

<더바른 흑임자호박인절미 떡> 

가격: 15,400원 (할인가) 

 

카스테라호박인절미보다는 맛있었어요. 

흑임자 맛이 강했고 호박 맛과 꽤 잘 어울려져서 괜찮았어요.

다만 이 떡도 저와 제 가족 입맛에는 조금 달아서 취향은 아니었던 거 같습니다ㅠㅠ 

 

아쉽지만 이것도 재구매 하지는 않을 거 같아요ㅠ 

 

혹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 중 달달한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던가 카스테라, 흑임자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와 달리 더바른 떡을 맛있게 드실 수 있으실 거 같아요.

아주 인기 있는 떡이고 좋은 리뷰가 많은 걸 보니 아마 저와 취향이 안 맞을 뿐 포스팅을 읽으시는 분은 맛있게 드실 수 있지 않을까요?ㅎㅎ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면 다른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