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KDOK한 HONEY팁

새 드라마 추천: TV CHOSUN <간택-여인들의 전쟁> 본문

대외활동/TV CHOSUN 서포터즈

새 드라마 추천: TV CHOSUN <간택-여인들의 전쟁>

dokdok 2019. 12. 14. 20:49
728x9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대학생인 저는 시험 기간이라 매일 잠을 못 자며 힘들게 허덕이고 있는데

여러분은 어떻게 지내고 있으신가요?

잘 지내고 있나요...?

저처럼 잠 못 자지 말고 꼭 잠은 챙기세요.

사람이 잠을 못 자면 진짜 좀비가 되더라구요....ㅎ

+ 그리고 감기도 조심하구요!

제가 바로 전 주에 감기도 걸려서 진짜 너무 힘들었답니다.

날도 추워지는데 꼭 몸 잘 챙기셔야 해요!

어쨌든 매우 힘든 12월을 보내고 있는 저는 좀 기분을 업 시키기 위해

제가 좋아하는 드라마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와ㅏㅏㅏㅏ

드!라!마!

저는 TV CHOSUN이 최근에 방영했던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을 매우 즐겁게 봤어요.

다들 연기도 잘하고 내용도 재미있는 편이더라구요.

그랬는데 그게 끝나고 이제 새 드라마가 시작한다고 해요.

바로바로바로!

제가 전에 예고했던 바로 그 드라마!

<간택 - 여인들의 전쟁>

제가 예고 티져도 보고 사진 포스터도 보고 했는데 진짜 아직도 재미있을 거 같아서 매우 기대되요....

정말로요!

제가 좋아하는 배우님들이 대거 출현하시고 사실 제가 사극을 정말 좋아해서 더 기대됩니다.

사극은 일단 뭐 내용이 별로더라도 옷이랑 건물 때문에 보는 즐거움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엄청 기대 중입니다!

사실 제가 직접 보지는 않았지만 제작발표회 현장도 엄청 뜨거웠다고 해요

다들 너무 아름다우시고 예쁘시고 멋지고 잘생기시고....무려 센스도 좋으신듯.

사이도 좋아보여서 정말 보기 좋은 거 같아요.

이런 배우님들이 제가 좋아하는 한복 입고 나오셔서 열연을 해주신다니.

네...저는 그것만으로도 좋아요.

보고 싶은 마음 100퍼센트!

사실 이미 한복 입은 캐릭터 포스터도 봤는데 진짜 다들 너무 찰떡이더라구요ㅠㅠㅠ

바로 공유 들어갑니다....!

진세연

엄청 예쁘고 뭔가 장난기 있는 모습이 사진에 담긴 거 같아요.

매우 당차고 똑똑한 여주인공의 모습을 잘 연기해주실 거 같습니다!

김민규

아니 왜 우시나요ㅠㅠ

그렇게 잘 어울리는 한복 입어놓고....

제가 저번에 추측했던대로 언니를 정말 좋아했는데 그분이 죽어서 슬퍼하시는 걸까요?ㅜ

도상우

매우 단정해 보이는 모습이 매우 잘 어울리세요.

약간 벤츠남 기대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물론 서브남주지만ㅜㅜ

이열음

후궁 테스트? 장면인 거 같은데 정말 아름다우시네요...

뭘 보고 놀라거나 좀 심기가 불편한 거 같은데

언니 제가 사랑하는 거 알죠?

예쁘세요...♥

이시언

이런 말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시언님 되게 산적 같아요 허허허ㅓ허헣ㅎ

아니 다른 의미로 매우 잘 어울리시네요

이화겸

마찬가지로 후궁 테스트에 나오는 장면인 거 같은데

와 단어하고 너무 예쁘신데요.

같은 옷이 이렇게 표현되는 재미도 볼 수 있겠네요.

사실 더 많은 분의 캐릭터 포스터가 있지만 아마 메인들은 이 분들인 거 같아서 이 분들만 들고 왔습니다.

(+ 나머지 분들은 악역 캐릭터인 거 같아서 뺐어요....ㅎ 제가 착한 사람들 편이라....물론 드라마 전개에서 이분들이 악역으로 나올 수 있겠죠....ㅠ)

그럼 여러분 저처럼 기대 옴총 많이 품고 함께 첫 방송 본방사수해요!

우리 12월 14일 토요일 밤 10시 50분 기억해야 해요!

12월 14일 토요일

밤 10시 50분!

첫방송!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고!

안뇽 :)

+

아!

떠나기 전에 3차 티져와 진세연 배우님의 인터뷰 영상을 함께 올리고 사라질게요!

티져 영상 보고 우리 꼭 본방사수 하자구요!

 

https://blog.naver.com/wendy_seyeon/221736688535

 

새 드라마 추천: TV CHOSUN <간택-여인들의 전쟁>

여러분 안녕하세요! 대학생인 저는 시험 기간이라 매일 잠을 못 자며 힘들게 허덕이고 있는데여러분은 어떻...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