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KDOK한 HONEY팁

TV CHOSUN 예능 <연애의 맛 시즌 3> 시이-작 ;) 본문

대외활동/TV CHOSUN 서포터즈

TV CHOSUN 예능 <연애의 맛 시즌 3> 시이-작 ;)

dokdok 2019. 11. 27. 10:28
728x90
반응형

여러분 오늘은 급하게 새로운 소식과 함께 등장했습니다!

바로바롭라보라볼발보랍라바바로!!!!!

(두근거려서 오타까지 있네요. 허-허)

연애의 맛이 새로 돌아왔어요ㅠㅠㅠㅠ

연애의 맛 시즌 3....!

연애의 맛 시즌 3이 드디어 왔습니다....ㅠ

<연애의 맛 시즌 3>

TV CHOSUN 드라마에서도 열일하더니 예능도 열일하네요ㅠㅠ

드라마팀 예능팀 칭찬해ㅐㅐㅐ~~

저는 솔로라 그리고 솔로인지 오래돼서 연애 세포가 죽은 느낌이에요...

너어무 바쁘기도 하고 만나기도 어렵고 그래서 연애를 못 하는 중입니다...ㅠ

(심지어 지금 저 시험 기간이에요...허허...하지만 <연애의 맛 시즌 3>이면 네...공부...? 버릴 수 있습니다. 포스팅이 먼저죠)

그래서 연애 세포가 죽은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더라구요.

<연애의 맛 시즌 3>을 보니까 다시 연애 세포가 살아나고 약간....두근두큰세근세쿤하더라구요.

티져 보셨나요? 진짜.......너무 설레요ㅠ

이번 <연애의 맛 시즌 3>은 5명의 솔로로 구성됐습니다!

주인공들은 바로!

1. 윤정수

2. 정준

3. 강두

4. 박진우

5. 이재황

사실 저는 이 분들 중 윤정수 아저씨만 알긴 하지만 다들 예전에 유명하셨던 분인 거 같더라구요...신기...

1번 후보: 윤정수

저는 이 분 사실 다른 예능에서 하신 가상결혼 때문에 알게 됐습니다!

진짜 김숙님이랑 결혼하실 줄 알았는데....ㅠ

안하시더라구요...ㅠ

두 분 커플 지지자로써는 좀 슬펐습니다.

여기서 좋은 인연 찾으셔서 또 설레게 하셨으면 좋겠어요! :)

2번 후보: 정준

이 분은 무려 29년차 배우시래요! 히익!

"맛있는 청혼", "목욕탕집 남자들"와 같은 작품에서 열연을 하셨다고 합니다!

이 분의 티져를 보니까 완전 여포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여자분이 불편해 하는 거 같으니까 카메라 치우시고 마이크 치우려고 하시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어떻게 보면 꿀잼일 거 같은?

연애로도 개그로도 좀 기대가 많이 되는 분입니다!

3번 후보: 강두

이 분은 예전 혼성 그룹 "더 자두"에서 노래 하시다가 배우로 전향하신 분이에요!

나름 유명한 작품들은 "궁s", 그리고 "심야식당"이 있습니다.

근데 아무래도 배우라는 직업은 수입이 일정하지 않고 돈을 많이 못 벌기 때문에 (안 유명한 배우들은)

연애를 포기하셨다고 그러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티져 보니까 진짜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여자분이랑 데이트 하시는 거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얼굴도 되게 순박하고 착해보이시는데 여자분이랑 잘 되시면 좋겠어요ㅠㅠ

4번 후보: 박진우

이 분도 배우래요!

이번 연애의 맛 시즌 3은 배우분들이 정말 많은 거 같아요.

완전 신기....왜 그럴까요..?

이 분의 대표작은 "논스톱 5" 그리고 "어린 신부"라고 합니다.

이분 설명에서는 공대 남자에 연기밖에 몰랐다고 했는데 티져에서는 되게 섬세하고 잘 챙겨주시고 엄청 적극적이시더라구요.

그래서 전혀 그런 거 같지 않았다는....

이 분의 돌진 매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5번 후보: 이재황

이 분은 사실 연애의 맛 시즌 2에 나오신 분이에요!

근데 계속 이어서 시즌 3에서도 여성 분이랑 달달하게 썸을 탈 예정인가 봅니다ㅋㅋ

실수를 많이 하시고 덤벙거리는 성격이신 거 같은데 여성분이 잘 챙겨주셔서 귀여운 커플인 거 같아요!

기대하고 있습니다 :)

이렇게 5분만 나오냐고요?

아니죠-아니죠-

당연히 이 분들을 코치해주는 끝내주는 연애 코치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로바로! 김숙, 박나래, 김재중, 장수원, 그리고 정혁님입니다!

1. 김숙

김숙님은 엠씨로 출현하시는데 진짜...전 개인적으로 너무 슬펐어요ㅠ

윤정수님과의 럽럽을 기대했던 한 사람으로써 좀 슬펐습니다ㅠ

하지만 윤정수님을 자세하게 잘 아실테니까 좋은 코치, 조언 뿜뿜하셔서 윤정수님이 행복한 연애 생활 할 수 있길 바랄게요ㅠㅠ

(그러면서 중간 중간 질투해주시면 감사......핵꿀잼일듯...:) )

2. 박나래

이 언니...요새 안 나오는 곳이 없어요.

너무 핫해...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나옵니다!

언니는 진짜 썰 푸는 능력이 남다른데 이번에도 엄청 기대중입니다.

진짜 능력자인 거 같아요.

사실 이 언니 썰과 조언만 들어도 이 연애의 맛에서 얻어가는 거 진짜 많아요.

그러니까 보는 거 추천! 헤헤

3. 김재중

이 분은 다들 아시죠?

무려무려 대스타 한류스타 김재중님이십니다!

근데 패널로 있는 사진은 못 찾겠네요ㅠㅠㅠ

녹화는 하셨다고 그랬는데 사진은 아직 안 풀었나봐요ㅠ

이 분 입담도 좋으신데 사실 엄청 엉뚱하셔서 굉장히 귀여웠어요.

그래서 재미도 있었구요.

중간 중간 달달한 씬이 있을 때 막 질투하시는데 저 보는 줄 알았어요....

저도 달달한 거 보는 건 좋아하는데 너무 달달하면 질투나고 그래서......배가 아파요.......ㅠ나도....연애....ㅠ

4. 장수원

괜.찮.아.요.?.연.애.는.이.렇.게.하.는.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분하면 로봇 연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 때 마다 너무 웃겨요. 로봇 연기가 생각나서ㅎㅎㅎ

이 분은 제가 생각했던 것과 다른 이미지를 갖고 계셔서 신기했어요.

마찬가지로 연애에서 로봇처럼 하고 그러실 줄 알았는데 의외로 날카롭고 굵은 멘트를 날리셔서

웃기기도 하고 진지하기도 하고.

이번에도 재미있는 반응, 진지한 반응 지켜볼게요!

5. 정혁

마지막으로 엄청 옴총 옴총 유명한 모델분이시죠?

요새 예능 프로그램 많이 하시더라구요.

생각보다 재미있는 분이에요!

연애할 때 애교 엄청 부리신다는데 네...그럴 거 같습니다.

그래서 솔로 5분들에게 연애할 때 어떻게 애교를 부려야 하고 애교에 대한 팁을 좀 주면 재미있지 않을까

생각을 좀 해봤어요ㅋㅋㅋㅋㅋ

네....!

이렇게 5분의 솔로 참가자들과 5분의 MC 및 패널들분 소개를 마쳤습니다.

후....너무 힘들어써요.....ㅠ

하지만 오늘...! 밤 11시 첫방송이라 열심히 했습니다ㅠ

여러분 꼭 봐야해요

꼭꼭꼭!

더 보고 싶은 생각이 들 수 있게 티져 영상을 가져왔어요!

https://tv.naver.com/v/10376609

 

황솔로의 10년 공백을 채워준, 이 떨림_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번째 : 연애의 맛 티저1

연애의 맛 | 제 손을 잡아요 "연애 10년치를 다 한 것 같아요" 손 맞춤으로 채운, 1년 백허그로, 3년 설레는 입맞춤, 6년 그렇게, 10년 황솔로의 10년 공백을 채워준, 이 떨림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번째 : 연애의 맛 10월 24일 목요일 방영 예정

tv.naver.com

황솔로 (a.k.a. 이재황)분의 티져 영상입니다. 와..여자분 뭔데 이렇게 귀여워요...? 지구뿌실뻠...ㅠㅠㅠㅠ

둘이 너무 달달하고 귀엽고........

부럽다.....ㅠ

네......전 못하니까 대리 만족할게요...ㅠ지켜볼게요....ㅠ

 

https://tv.naver.com/v/10398156

 

내 가난한 마음에 ˝그녀˝가 들어왔다_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번째 : 연애의 맛 티저2

연애의 맛 | 연애를 포기했던 이유, ˝난 연애할 자격이 없어˝ 배우로의 전향 그리고 감춰왔던 아픔 이 정도 버는 내가 ˝무슨 내가 연애를 하냐˝ 내 가난한 마음에 ˝그녀˝가 들어왔다 ˝너무 좋은데... 예쁘고˝ 내 마음은 ˝2+1˝ 너와 함께라면 사랑 백만장자 ˝제일 많이 웃은 거 같아요˝ ˝한 번 더 만나고 싶은 사람...˝ 10월 24일 목요일 방영 예정

tv.naver.com

강두님의 티져 영상입니다! 목소리가 진짜 너무 좋으시더라구요. 완전 좋은 저음...! 여자분이랑 굉장히 잘 어울릴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여자분이 엄청 잘 웃어주시고....남자분도 웃어주시고....벌써 귀엽다...ㅠ

https://tv.naver.com/v/10398241

 

예측 불가능한 그들의 밀회 데이트_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번째 : 연애의 맛 티저3

연애의 맛 | 난 진짜 연애를 하고 싶어요 이땐 미처 알지 못했다 이렇게 리얼일 줄이야 빨리와!! 빨리빨리 예측 불가능한 그들의 밀회 데이트 사실, 그녀를 향한 그의 리얼 로맨스 어색하죠 카메라... 슬레이트와 시작된 내 여자 보호기 체할 수도 있어 잠깐은 풀러도 돼 스텝도 못 쫓아가는 그의 연애 열정 궁금해, 너라는 사람이 ˝방송 없이 만나면 무슨 느낌 일까?˝ 방송 없이 한 번 보면 좋겠다 ˝어때?˝ 10월 24일 목요일 방영 예정

tv.naver.com

정준님의 티져 영상입니다. 사실 진짜 빵 터졌어요. 처음부터 방송으로 안 하고 찐으로 할 거라고 예고하신 다음에 시작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마했는데 설마가 아니라 진짜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카메라 피해서 도망가시고 마이크 버릴려고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연애하고 싶더라도 이거 방송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이분들 좀 꿀잼일 거 같습니다. 꼭 볼꺼에요

https://tv.naver.com/v/10477788

 

서로에게 끌린 바로, 지금_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번째 : 연애의 맛 티저4

연애의 맛 | 아직은 어색했던 30분옆자리가 더 편해진 47분‘너’가 아닌 ‘우리’가 된 75분서로에게 끌린 바로, 지금사랑을 찾은 시간 우리의 오늘 10월 24일 목요일 밤 11시 첫 방송

tv.naver.com

마지막 티져! 박진우님입니다. 제가 이 티져 영상 보고 이분이 공대 출신이라고? 이분이 배우일만 해서 연애를 모른다고? ????? 띠용???? 했습니다. 너무 능숙해보이시고 여자분을 편하게 잘 대하셔서 전혀 몰랐어요ㅋㅋㅋ근데 그래서 그런지 제일 빨리 친해지고 그래서 더 달달한 모습을 기대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굉장히 기대되는 커플 중 하나입...니...다....ㅠ

벌써부터 부럽다.....ㅠ

하....눈에 안개꼈나...?

티져 영상 진짜 잘 뽑으신 거 같아요.

전부 다 달달하고 전부 다 꿀잼....

본편 너무 보고 싶다...ㅠ

(근데 윤정수 아저씨 영상은 어딨나요...? TV CHOSUN 예능팀분들....? 까먹었나요 정수 아저씨는...?ㅠ)

이뿐만 아니다!

(와....오늘 포스팅 진짜 길어요....너무 힘들다..헉헉...;;;)

오늘 우리가 첫방 꼭 봐야하는 이유가 있어요...!

두가지가 있는데 바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

첫번째: 존버는 성공한다!

여러분 제가 왜 다른 연애 방송도 있지만 특히 <연애의 맛>에 열광하는지 아시나요?

<연애의 맛>은 연애계의 쓰앵님이에요. 연애캐슬이라구요!

진짜 이루어진 커플들이 존재합니다!

전부 연기가 아니랍니다!!!

호에ㅔㅔㅔㅔㅔㅔ!

시즌 1: 이필모 ♥ 서수연

시즌 2: 오창석 ♥ 이채은

한 시즌 당 한 커플씩 탄생했어요.

그 소리는 이번 시즌도...?

몇 커플이나 탄생할까요?

도대체 <연애의 맛>은 어떤 분위ㅅ기를 만들어주길래 진짜 커플이 나오는거죠...?

너-무 궁금합니다~~

두번째: 필연부부가 나온다!

첫 시즌에 달달한 모습을 보여준 이필모님이랑 서수연님이 게스트로 첫방에 나오십니다!!!

이분들이 <연애의 맛>이 끝나고 어떻게 지내셨는지 그리고 어떻게 결혼까지 가게됐는지 알려주시는지 궁금해요ㅠ

진짜 무슨 말을 해주실지 기대중입니다. 헤헤

그리고 이 분들은 결혼하셔서 아기도 키우고 계시는데

아기 영상도 나온다고 해요.

아기...귀여워....

모든....아기는....귀엽다.....

그리고 <연애의 맛> 성공 커플인만큼 어떻게 해야지 연애를 성공할 수 있는지 연애를 할 수 있는지 등도 알려주실 거 같아서 굉장히 기대 중입니다.

그러니까 여러분...!

우리 <연애의 맛 시즌 3> 꼭 봐야해요.

이 얼마나 많은 키포인트가 존재합니까!

<연애의 맛 시즌 3>은 10월 24일 목요일 (오늘!!) 밤 11시 첫 방송입니다!

우리 꼭 보도록 해요!

잊지 맙시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