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KDOK한 HONEY팁

TVCHOSUN 새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 미친 긴박감! 본문

대외활동/TV CHOSUN 서포터즈

TVCHOSUN 새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 미친 긴박감!

dokdok 2019. 11. 27. 10:24
728x9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고 계신가요?

전 진짜 바쁜 하루를 열심히..?는 모르겠지만

하루 하루 그냥 흘려보내고 있답니다 ....ㅠ

너무 바빠요...ㅠ

후.....

이럴 때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어떤 걸 하시나요?

전 드라마나 예능을 자주 봅니다!

이번에 제가 정말 좋아하던 동백꽃이 끝나서 너무 슬펐는데

제가 꽤 관심 있을 거 같은 내용의 새 드라마가 곧 런칭돼서 이렇게 들고 와봤습니다!

바로바로

<간택 - 여인들의 전쟁>

이 드라마는 TV 조선 드라마이구요.

제가 포스팅했던 <레버리지>에 이어 새로운 드라마입니다.

아직 개봉하진 않았구요!

12월 중순쯤 개봉한다고 해요.

그래서 전 벌써 대기타고 있답니다

두크두큰!

제가 많은 드라마 중 왜 <간택>에 기대 중이냐면 일단 배우 캐스팅이 미쳤어요......

5분이 주연, 그리고 조연으로 나오시는데요!

제가 다 정말 좋아하시는 분이랍니다ㅠㅠㅠ

여주인공으로는 진세연님!

진짜 너무 아름다우시지 않나요?

전 이분을 <각시탈>에서 처음 봤는데 굉장히 연기도 잘하시고 예쁘셔서 눈에 굉장히 들어오더라구요.

약간 사극이 정말 잘 어울리시는 거 같아요.

아니나 다를까!

이번에도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ㅠㅠ

또 다른 여자 주인공은 이열음 배우님!

이분도 진짜 너무 예쁘시죠.

이번에 맡은 역할은 좀 조신하고 수줍은 양갓집 규슈인 거 같은데

정말 잘 어울리시는 거 같아요!

약간 진세연 배우님은 좀 털털한 매력이 있으신 거 같은데

이분은 좀 조용한 공주님 같은 느낌이 있는 거 같았거든요ㅎㅎㅎ

이제부턴 남자 배우님들입니다!

가장 먼저 남자 주인공인 김민규님!

사실 저는 이 분 드라마보다 예능에서 많이 봐서 좀 색다르긴 하네요ㅎㅎㅎ

그래도 잘 생기시고 웃을 때 생기는 보조개가 너무 귀여우세요!

그래서 드라마에서 좀 통통튀는 매력으로 다가올 거 같아요.

털털한 진세연님이랑 굉장히 잘 어울릴 거 같아서 기대중입니다!

(세자 역할을 하실 거라고 합니다! 소근소근)

그리고는 도상우 배우님!

사실 저는 처음 뵙는 분인데 떠오르는 루키라고 하더라구요!

그 소리는 일단 연기는 정말 잘 한다는 소리겠죠?

전 연기 못하는 배우가 있는 드라마는 못 봐서요.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이분은 거리에 살다가 한순간에 왕위계승권 1순위가 된 사람 역할을 맡았다고 해요!

그럼 아마 위에 있는 김민규님과 경쟁을 하게 되겠죠?

재미있겠네요!

그리고 마지막!

바로바로 우리의 대배우님!

이시언 배우님!

저는 MBC에서 하는 나혼자산다를 엄마가 좋아하셔서 가끔 보는데 거기서 진짜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시죠.

근데 그 와중에 연기는 또 잘하시고.

그래서 사실 걱정이 없네요.

드라마의 감초 역할 톡톡히 하실 거 같아서...

일단 너무 기대 중.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일단 배우 라인업만 보면 진짜 최고 아닌가요?

저는 일단 첫방은 보고 시작할겁니다.

왜냐면 티져 역시 미쳤기 때문이죠.

하-하

전 친절한 블로거니까 링크를 달아드릴게요!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6791277&memberNo=2614523

 

<간택-여인들의 전쟁> 예측 박살 ‘1차 티저’ 공개! ‘간택 전쟁’이 찾아온다!

[BY TV CHOSUN ] 차갑게... 희고... 뜨겁게 붉다!!!!!! 드.디.어 간택 전쟁이 찾아옵니다...!!! '역대급...

m.post.naver.com

 

이게 1차 티져인데 진짜 눈빛 보이시나요?

불안한 눈빛부터 독기 품은 눈빛까지.....

정말 대단한 거 같아요ㅠ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6911295&memberNo=2614523&vType=VERTICAL

 

<간택-여인들의 전쟁> 피맺힌 운명 대격돌 ‘2차 티저’ 전격 공개!

[BY TV CHOSUN ] ★엄청난 퀄리티★로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불러 모았던 1차 티저!!!드디어 우리의 궁...

m.post.naver.com

이게 바로 2차 티져!

이건 또 더 재미있어 보이네요....

정말 대단하신 편집자분들.....

열일하셨네요.....

칭찬해애ㅐ애애애애 ~~~~~~~~~~

아 너무 칭찬만 했나요?

무슨 내용인지는 아직 안 말했네요 허-허

제가 너무 텐션 업 돼서 까먹었네요....

지금이라도 시작해 보도록 하죠!

바로 이 이야기는 제목 그대로 "간택"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왕가에는 외부인이 들어갈 수 있는 방법은 왕의 부인이 되는 것밖에 없습니다.

이 때문에 생기는 사랑, 애증, 싸움 등을 다룬 드라마인것이죠.

여기서 진세연 배우님은 쌍둥이 역할을 맡아 1인 2역을 맡으시는데 언니가 간택이 되는 것 때문에 죽어서 복수심에 왕비가 되겠다는 꿈을 품고 궁에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누가 언니를 죽였는지 판단하고 복수를 하려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티져를 보면 언니가 죽을 때 김민규 배우님이 비명을 지르시니까 아마 김민규 배우님이 그분을 좋아하신 게 아닐까요?

그래서 김민규 배우님은 진세연 배우님을 도와주려고 하다가 어떻게 하다보니까 사랑에 빠지고....

아마 그런 스토리 아닐까요ㅋㅋ

아직 정확한 건 드라마가 시작 전이라 모르겠지만 그래도 일단 너무너무 기대된다는 점!

우리 이거 시작할 때까지 존버하다가 시작하면 본방사수 하는 거 잊지마요!

그때까지 안뇽 :)

+

혹시 여러분이 따로 <간택 - 여인들의 전쟁>에 대한 소식을 듣고 싶다면!

1번!

https://www.facebook.com/Queenlovewar

2번!

https://m.post.naver.com/my/series/detail.nhn?seriesNo=558210&memberNo=2614523&prevVolumeNo=26911295

간택-여인들의 전쟁 : 네이버 포스트

TV CHOSUN 님의 시리즈

m.post.naver.com

이 두곳으로 들어가시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답니다!

그럼 진짜로 안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