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KDOK한 HONEY팁

TV CHOSUN 드라마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강추!! 본문

대외활동/TV CHOSUN 서포터즈

TV CHOSUN 드라마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강추!!

dokdok 2019. 11. 27. 10:18
728x9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고 있나요?

전 시험 기간이라.....너무 바쁩니다...ㅠ

하지만 그 와중에도 너무 재미있는 드라마가 있어서 어떻게 공부를 못하겠네요ㅠ

살려주세요....ㅠ

제가 오늘 추천하려는 드라마는! 바로바로바로바로 두구둑두구둑두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새로 방영하는 TV CHOSUN의 일요드라마에요~!

일요일에 저 원래 예능만 보는데 드라마도 추가됐네욯ㅎ

저 공부 대체 언제 하죠? ㅎㅎㅎ

나오는 배우분들은 이동건 배우님, 전혜빈 배우님, 김새론 배우님, 김권 배우님, 그리고 여회현 배우님이에요!

다들 진짜 연기 잘하시고 예쁘시고 멋있고 귀엽고....

케미도 진짜 엄청나고...완전 꿀잼이랍니다ㅠ

일단 인물관계도는

이렇습니다! 사기꾼 컨셉이라 다들 몸캐, 지능캐들이에요.

제가 추리물을 또 좋아해서 진짜 제 취향 저격이더라구요ㅠ

전체적인 줄거리는 간단하게 말하면 사기꾼들 잡는 전직 보험조사관이 사기꾼들 팀을 꾸려서 복수하는 이야기에요.

지금 2화까지 했는데요 요약하면:

보험조사관 태준 (이동건)이 희귀병에 걸린 자기 아들 선규를 살리기 위해서 신약 "아시나"를 훔치려고 합니다. 의사가 절망하는 태준을 보고 조심스럽게 신약에 대한 정보를 흘리고 그걸 얻으려고 태준은 이리 뛰고 저리 뛰고 합니다. 그리고 불법적인 행동을 하는 것이니까 태준은 회사를 사퇴하고 사기꾼 팀을 꾸리기 시작합니다. 선택된 엘리트들은 힘캐 고나별 (김새론) 그리고 정의성 (여회현)입니다. 고나별은 무려 국가대표 출신 도둑이고 정의성은 엄청 똑똑한 해커입니다. 근데 투머치토커라 가끔 그 이미지를 깎아먹죠ㅎㅎㅎ. 어쨌든 이 둘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지만 소마의 계획으로 실패합니다.

*여기서 소마는 "아시나"를 발명했다고 주장하는 의사입니다. 그가 태준에게 "아시나"를 다시 자신에게 가져오면 약을 주겠다고 했지만 사실은 그저 그걸로 돈을 벌려는 속셈이었습니다. 절대 태준에게 약을 줄 생각이 없었죠.

태준은 여기서 포기할 수 없었기 때문에 자신이 예전에 잡은 수경 (전혜빈)를 찾아가 도움을 요청합니다. 그리고 그들 때문에 짤리고 배상까지 해야하는 로이 (김권)까지 그와 같이 일하게 만듭니다. 이 4명의 팀원과 함께 그는 새로운 사기 작전을 준비하고 성공합니다. 그는 약을 들고 서둘러 다시 병원으로 가지만 이미 아들 선규는 병으로 세상을 떠나고 맙니다. 그는 그 아들 앞에서 오열하지만 경차에 붙잡혀서 아들 근처에도 가지 못합니다.

이렇게 드라마가 끝나요....ㅠ

엔딩 장면 너무 슬펐어요. 진짜 어떻게 구한 앰플인데...어떻게 구한 약인데....

아마 다음 편에는 충격을 먹은 태준이 흑화해서 진짜 제대로 사기 치고 나쁜 놈 그리고 진짜 나쁜놈을 잡으려고 할 거 같아요.

대체 소장이 누굴까요...ㅠ그거 생각하느라 잠도 안 오네요ㅠ

어쨌든 여러분들이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을 볼 마음이 들게 퀴즈를 만들어 오고 입덕 포인트도 적어왔어요!

그럼 퀴즈 한 번 풀어보시고! 우리 드라마 꼭꼭 보는 거 잊지 마요!

조금 더 설명하면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서 나별이 빌딩 사이를 로프 하나 가지고 움직이는 모습인데...개 걸크러쉬....반할 뻔했어요ㅠ 아슬아슬하면서 존멋이구ㅠㅠ 멋졌습니다

추가 설명하자면 이건 초반에 나별이랑 의성이 같이 사기를 치려고 할 때 경찰들한테 걸려서 나별이 포위당하자 보고 있던 의성이 나별을 버리고 혼자 튄 장면이에요. 진짜 나별이 죽여버릴꺼야ㅑㅑㅑㅑ라고 절규할때 진짜 웃겼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의성이랑 나별 티키타카 정말 좋습니다ㅠ

이게 바로 그 오열 장면...마지막 엔딩 장면...ㅠ정말 슬펐어요. 너무 연기 잘하셔서 슬펐습니다...ㅠ빨리 다음 편이 보고 싶어요...ㅠ

진짜 어떻게 이렇게 입덕 포인트를 꽉꽉 채울 수 있었는지....TV CHOSUN 드라마 제작진 분들 리스펙.....!

칭찬합니다 진짜로....

전 이중에 티키타카랑 코믹이랑 추리랑....다 좋네요...ㅎ

선택할 수가 없어....ㅎ

여러분 꼭 보세요...!

그럼 저는 이걸로 이만 물러갈게요!

여러분!

<레버리지: 사기조작단>매주 일요일 밤 9시 30분

TV CHOSUN 채널에서

"연속" 방송하는 거 잊지 마시고!

진짜 꼭 봐요.

정말 후회 안할꺼에요.

완전 핵! 꿀! 잼!

그럼 안뇽!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