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KDOK한 HONEY팁

자기소개 및 TV CHOSUN 프로그램 소개 본문

대외활동/TV CHOSUN 서포터즈

자기소개 및 TV CHOSUN 프로그램 소개

dokdok 2019. 10. 3. 23:53
728x90
반응형

https://blog.naver.com/wendy_seyeon/221667204036

 

TV CHOSUN 서포터즈 "장군" 발대식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TV CHOSUN 서포터즈 발대식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제가 9월 ...

blog.naver.com

자! 그럼 이어서! 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저는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1. "평범한" 대학생

2. 장군 "3기"로 활동

3. 문화생활 사랑함...♥

여기서 문화생활이란 영화, 드라마, 예능, 애니 등등 상관없이 전부 사랑합니다.

제가 문화생활을 좋아하는 이유는 뭔가 진짜가 아닌 "판타지" 세계에서 현실에 집중하지 않고 스트레스를 풀 수 있어서 좋아요.

공부랑 취업 걱정에 치여서 사는 저는 사실 스트레스 해소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문화생활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사실 TV CHOSUN "장군"에 발탁되어서 매우 기쁩니다.

드라마가 어떻게 만들어지고 했는지도 사실 매우 궁금했거든요 하하하

그래서 이왕 서포터즈로 일하는 겸 현재 TV CHOSUN이 방영하고 있는 예능 그리고 드라마 컨텐츠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일단 예능국으로 먼저 가볼까요?

예능:

예쁘고 귀염뽀짝한 송가인 언니가 나오는 "뽕따러가세"! 시청자들이 사연을 접수하면 송가인 언니가 신청자를 직접 찾아가 노래도 불러주고 하는 감동코믹 예능입니다! 사실 감동스러운 편도 있고 예능인만큼 코믹스러운 부분도 있어요. 미스트롯에서 언니에게 반한 분들은 꼭! 봐야하는 프로그램이죠!

저는 이거 굉장히 좋아합니다. 물론 처음엔 제목 때문에 ...윙? 이랬지만 그래도 재미있더라구요! 제 최애 커플은 홍현희 제이쓴 부부에요. 진짜....현실 부부지만 뭐언가 달달한게....네...제 취향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좀 답답한 커플은 진화 함소원 커플이에요. 그래도 아이가 귀엽습니다 하하

스타들의 가족이 나와서 하는 가족 리얼리티 예능이라고 합니다! 강호동 아저씨가 하는 거니까 재미있겠죠?

저희 발대식에서 짧은 축하사를 해주신 김성경 아나운서님이 진행하시는 프로그램입니다. 예능이지만 뭔가...예능같지 않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근 혹은 과거 이슈나 인물에 대해서 말하고 분석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저같이 현실을 도피하기 위해서 TV를 보는 사람은...네. 잘 안 보게 되지만 시사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는 재미있겠어요!

이건 굉장히 신박하다고 생각한 프로그램입니다. 탈북인들이 나오셔서 토크를 하시는 건데 그래서 이름이 "통일준비위원회"인가봐요. 가까이 있지만 절대 알 수 없는 나라 "북한"에 대해서 우리가 궁금했던 부분을 풀어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거 같네요! 북한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추천!

이젠 드라마로 넘어가겠습니다! 사실 예능이 더 있는데 제가 들어본 적 있고 나름 유명한 프로그램만 들고 왔습니다! 왜냐면 제가 드라마 이야기를 하고 싶기 때문이죠 (뻔뻔ㅋㅋㅋ)

드라마

사실 아직 방영하지 않은 드라마에요.

10월 13일 첫 방입니다.

그러면...?

10일 남았네요 히익.

진짜 곧 시작이네요 헉헉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은 전직 보험수사관이 개성 강한 도둑들과 함께 팀을 꾸려 사기꾼들의 물건을 훔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래요

매우 통쾌한 이야기가 될 거 같아요!

출연진은 이동건 배우님, 전혜빈 배우님, 김새론 배우님, 김권 배우님, 그리고 여회현 배우님입니다!

포스터에서 진짜...다들 너무 멋지시네요ㅠㅠ

와....치명적이셔 다들...ㅠ 꼭 봐야겠네요.

약간 영화 <도둑들>의 드라마 느낌이 날 거 같기도 하고.

매우 기대가 됩니다!

그럼 티져 영상을 감상해주시면서 저와 함께 팝콘 먹으면서 기다려요 하하하하

 

https://youtu.be/nyAmRc5MLPU

그럼 포스팅 여기서 마치면서!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