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KDOK한 HONEY팁

TV CHOSUN 뉴드라마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첫 방송 기대평 본문

대외활동/TV CHOSUN 서포터즈

TV CHOSUN 뉴드라마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첫 방송 기대평

dokdok 2019. 10. 11. 17:01
728x90
반응형

드뎌 10월 13일 일요일 첫 방!

9시 30분!!!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이 옵니다ㅏㅏㅏㅏ!

심지어 연속 방송이래여...와...

전 드라마 볼 때 매번 한 편씩 보면 속 터지고 다음 편 궁금해서 난리나는데 와....연속 방송이라니...!

배우신 분들ㅠ

물론 다음 편 기다려야겠지만 그래도 이게 어디에요ㅠㅠ

매주 일요일 9시 30분에 연속 방송으로 두개씩 틀어준답니다!!!ㅠ

요새 사실 저 드라마 재미없어서 잘 안 보는데 일요일 드라마 드디어 볼 게 생겼네요ㅠ

TV 조선에서는 사실 예능밖에 안 봤는데 드라마도 보게 생겼네요ㅋㅋㅋ

저 원래 미쓰트롯, 아내의 맛 이렇게 보고 미스터 트롯 기다리고 있었단 말이에요!

TV 조선 드라마 담당자분들 완전 열일하시네요ㅠ

일단 그럼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에 대해서 설명부터...!

이게 뭔지 아시나요?

바로 바로...!

미국 할리우드 6대 메이져 스튜디오 "소니 픽쳐스 텔레비젼"이죵!

이 곳이 제작하는 드라마가 바로 TV CHOSUN 드라마로 방영되는 거에요.

와...완전 대박 기대작 아닌가여?

무려 할리우드가 하는 거라구요!

퀄리티는 보장됐네요.

일단 기본은 가겠죠?

그리고 사실 이거 원작이 있는 작품이에요...ㅎ

미국에서 이미 미드로 방영됐었답니다!

심지어 시즌5까지 방영됐어요....얼마나 인기 많았던 거야...!

원작이 재미있었으니까 리멬작 한국판 레버리지도 재미있겠죠?

역시 믿고 보면 될 거 같아요ㅋㅋ

레버리지에 나오는 메인 배우들은 총 5분으로 다 노무너무노무너모 유명하신 분들이죠!

이동건, 전혜빈, 김새론, 김권, 여회현 배우님들입니다!

포스터 진짜 존멋으로 나왔어요ㅠㅠ

이동건 배우님은 엘리트 팀장 이태준역을 맡으셨어요. 원래 보험 조사관인데 사기 전략가로 일하면서 많은 선수들을 모아 정의구현을 보여주신다고 합니다. 개멋있오....

 

전혜빈 배우님은 황수경 역을 맡으셨어요! 드레스 진짜 찰떡....겁나 매력 철철ㅠㅠ이분은 원래 발연기로 유명하신 분인데 사기 칠 때 마다 연기가 아주 여우주연상 급이래요! 진짜 반전 매력 쩔 거 같아요...언니 넘 예뻐요ㅠ

김새론 배우님은 고나별 역을 맡으셨어요. 태릉선수촌 펜싱 국가대표로 피지컬이 쩌는 도둑이라고 합니다. 예고편에 돈 갚으라고 쫓아다니는 거 봤는데 개무섭....ㅎ 저는 이 분 연플리에서 귀여운 대학생 역으로 굉장히 인상 깊었는데 여기서도 엄청 기대되네요 ㅎㅎ

김권 배우님이 맡은 역은 로이류라고 합니다! 용병 출신으로 보안전문가라고 해요. 권투하는 모습이 티져 사진으로 나왔었는데 굉장히 멋있었어요! 아마 힘캐가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ㅎㅎ

그리고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 정의성 역을 맡은 여회현 배우님! 이름이 사실 어려워서 많이 힘들었지만 그래도 매력적인 배우님이죠. 굉장히 똑똑한 역할을 맡으셨어요! 천재 해커라고 합니다! 5분만에 해킹을 끝낼 수 있는 엄청난 능력이 있다고 합니다.

스토리는 정말 영화 <도둑들>이랑 비슷한 느낌이 없잖아 있어요.

왜냐면 사기꾼들 물건을 훔치는 사긴꾼, 도둑의 이야기이기 때문이죠.

물론 <도둑들>은 사기꾼 물건을 훔치지는 않았던 거 같은데 약간 느낌이 비슷하다고 해야하나?

어벤져스가 모여서 물건을 훔친다는 스토리가?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은 정확하게 말하면 "전직 보험수사관이 개성 강한 도둑들과 함께 팀을 꾸려 사기꾼들의 물건을 훔치는 이야기"입니다.

완전 꿀잼 예상하기 때문에 꼭 봐야겠어요 ㅎㅎ

물론 글로만 보면 무슨 스토리가 얼마나 재미있을지 감이 안 잡히니까 티져 영상도 준비해왔답니다!

무려 3개나 있어요....

진짜...TV CHOSUN 그리고 TV CHOSUN 드라마 담당자분들.....얼마나 열정을 갈아넣으신 겁니까....

이 정도면 기대해도 좋겠네요 :)

https://tv.naver.com/v/9898537

 

레버리지 : 사기조작단_레버리지 1차 티저

레버리지 |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10월 13일 일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tv.naver.com

https://tv.naver.com/v/9975758

 

레버리지 : 사기조작단_레버리지 2차 티저

레버리지 |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10월 13일 일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tv.naver.com

https://tv.naver.com/v/10276250

 

레버리지 : 사기조작단_레버리지 3차 티저

레버리지 |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10월 13일 일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tv.naver.com

그럼 저와 같이 10월 13일 9시 30분에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을 볼 준비하고 있어요 여러분~

모두 그때까지 좋은 하루 보내시고!

행복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