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KDOK한 HONEY팁

부산 여행 2박 3일 일정 공유 <1일차> 본문

여행

부산 여행 2박 3일 일정 공유 <1일차>

dokdok 2019. 8. 11. 21: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고 계시나요?

요새 진짜 지인짜 더운데...다들 더위 조심하세요ㅠ

 

오늘은 제가 최근에 다녀온 부산 일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최근 친구와 함께 2박 3일로 부산을 다녀왔어요.

저는 한국 사람이지만 서울을 벗어나 본 적이 없어서 일정 짜는데 꽤 고민이 많았어요. 

그래서 저와 같은 사람들이 계신다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보통 부산하면 해운대! 라고 많이들 생각하시죠.

그래서 사람들이 엄청 많을 거 같아서 저희는 일정에서 해운대를 완전히 빼버렸어요. 

대신 다른 일정을 추가했죠.

 

- 1일 - 

KTX 타고 서울역 > 부산역

호텔 도착 

  • 저희가 지낸 호텔은 <크라운 하버 호텔 부산>입니다. 꽤 크고 괜찮은 호텔이에요. 방도 나름 크고 깨끗하고 추천합니다. 여기가 하버뷰로 하면 또 뷰가 꽤 괜찮대요. 저는 그 돈으로 다른 걸 하고 싶어서 하버 뷰 말고 시티 뷰를 선택했지만 하버 뷰를 선택하신 분들 리뷰를 보면 나쁘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이 호텔의 또 다른 장점은 부산역이나 중구역이 도보로 10-12분 정도라는 거에요. 별로 안 멀어서 돌아다니기 좋았어요. 그리고 유명한 관광지인 국제시장, 깡통시장, 책방골목, 등이 모여있어서 관광하기 정말 좋았습니다

시장 구경

  • 저희는 시장에서 그렇게 많이는 안 먹고 그냥 사람들이 몰려있는 곳에서 대충 간식으로 때웠습니다. 사실 유명한 집은 사람이 많아서 굳이 미리 안 찾고 그 곳에서 줄 서서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저희는 삼겹살 김밥이랑 에그스카치?가 유명한 집에서 간단하게 밥을 먹었습니다. 

용두산공원

  • 사실 엄청 헤맸어요...에스칼레이터를 타고 좀 편하게 가는 루트가 있다고 해서 그쪽으로 가려고 했는데 그 길을 찾느라 길을 잃었습니다...ㅠ 카카오 프렌즈의 왼쪽으로 가세요ㅠㅠㅠㅠ 에스칼레이터를 타고 가니까 확실히 편하긴 하더라고요. 그리고 에스칼레이터를 타긴 전에 사진 찍히는 곳이 있는데 그건 에스칼레이터를 올라가는 길에 보실 수 있어요. 약간 놀이동산에서 자동적으로 찍히는 사진? 그런 느낌이에요. 부산타워는 생각보다 별로라서 안 올라가봤습니다. 근데 또 어떤 분은 위에서 사진 찍는게 꽤 잘 찍힌다고 하시는 분도 있더라고요. 알아서 판단해서 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저희는 옆에 굉장히 전통 궁전처럼 지어놓은 투썸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아이러브뉴욕이나 아이러브서울 같이 아이러브 동상이 여기도 있습니다. 여기서 사진을 찍어도 뒤에 산이 있어서 나름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근데 공사판이 좀 보여서 아쉬웠어요. 

책방 골목 

  • 꽤 작은 골목입니다. 오래된 책들이 많이 모여있는 곳이에요. 어떤 곳은 LP들도 있더라고요. 저는 어렸을 때 많이 읽었던 그리스로마신화 예전버전을 발견해서 굉장히 반가웠어요. 그리고 완전 구석으로 들어가면 일본 만화도 많더라고요. 완전 오덕인 저는 그게 너무 좋았습니다...♥ 책방 골목을 가신다면 바닥을 유심히 봐주세요. 끝 부분? 아님 시작 부분으로 가면 유명한 소설의 제목과 작가의 이름이 쓰여있어요. 그게 생각보다 예쁘더라고요. 그리고 친구랑 서로 아는 책인지 물어보면서 걸으면 좋더라고요. 

족발 골목 

  • 부산이 족발이 유명한 지 몰랐는데 족발 골목이 따로 있길래 궁금해서 찾아가봤습니다. 근데 사람이 바글바글한 곳이 있길래 들어가보니까 꽤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20분 넘게 대기하고 먹었습니다. 저희는 유명한 냉채 족발을 먹었는데 너무 바쁘셔서 서비스는 그렇게 좋진 않았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궁금하시면 댓글로 물어봐주세요 :) 

그럼 1일차는 여기까지였습니다! 

멋지고 재미있는 일정 짜길 바랄게요! :) 

 

도운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