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KDOK한 HONEY팁

텀블벅 후원: <자기소개서 불합격 가이드북> 본문

일기/추천, 리뷰

텀블벅 후원: <자기소개서 불합격 가이드북>

dokdok 2020. 4. 6. 18: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오늘은 제가 새로운 텀블벅 후원으로 돌아왔습니다!

 

최근에는 텀블벅에 제가 후원하고 싶은 게 없어서 그냥 눈팅만 하던 중에 취준생인 제게 아주 괜찮은 아이템이 하나 있어서 바로 질렀습니다. 

바로! <자기소개서 불합격 가이드북>!

 

https://www.tumblbug.com/selfinstroduction/community/be57626d-1be4-4caa-bd78-f3ea53c26c31

 

최종 합격의 시작, <자기소개서 불합격 가이드북>

자기소개서 불합격을 피하는 안내서입니다.

www.tumblbug.com

가격은 고작 단돈 4,900원밖에 안 하고 텀블벅 한정 판매 상품이에요!

사실 취준할때 가장 고민되는게 자소서잖아요?

저는 사실 자소서 쓰는게 항상 어렵고 힘들었어요.

물론 면접도 어렵고 잘 모르겠지만 자소서도 마찬가지라 조금 도움을 받고자 이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5천원도 안 하는 가격도 큰 영향을 주긴 했지만요ㅎㅎ)

 

창작자 분은 자소서를 첨삭하는 일을 많이 해보신 분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나름대로 데이터를 갖고 이 상품을 제작하신 거 같아서

저는 믿음이 갔어요.

사실 얼마 도움이 안된다고 해도 뭐 5천원이니까....

정말 그 5천원이 별거 아니라고 생각되니까 이 상품을 구매하고 싶은 욕구가 올라가는 거 같아요...ㅋㅋㅋㅋ

이러면 안되는데ㅋㅋㅋ

 

그리고 나름 어떻게 첨삭을 하셨고 어떻게 썼더니 합격했는지에 대한 내용도 포함됐기 때문에

추후에 제가 자소서를 쓸 때 도움이 될 거 같아서 전 좋은 거 같아요.

구매에 후회하지 않습니다!

 

짧은 80매 분량이라 호다닥 보면서 나중에 자소서 쓸 때 참고하면서 보기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어차피 책이 아닌 pdf 버전으로 메일로 보내주실거라 아이패드로 보기 좋을 거 같아서 저는 망설임 없이 구매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4월 16일까지 진행되기 때문에 아직 10일 가량 남았어요!

그러니까 빨른 신청하고 싶은 분들은 런하세요! 

나름 174명의 후원자가 있는 프로젝트로 348%를 달성했습니다.

이게 과연 괜찮을까 고민하고 있다면 전 그냥 신청하는 쪽을 택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안녕 :) 

 

+

코로나 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