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KDOK한 HONEY팁

텀블벅 후원: 앤티크 일러스트 타로 카드 본문

일기/추천, 리뷰

텀블벅 후원: 앤티크 일러스트 타로 카드

dokdok 2020. 2. 26. 15: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텀블벅 후원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사실 이건 만료된 프로젝트라 어차피 후원이 불가능하지만 추후에 여러분들이 구매를 할 수도 있으니까 리뷰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도서 출판 이종이라는 곳에서 진행한 프로젝트인데요. 

굉장히 타로 카드가 예쁘고 대응도 잘해주시고 그러셔서 매우 성공적인 프로젝트입니다. 

무려 4025%로 마감한 프로젝트에요! 

 

https://www.tumblbug.com/antiquetarot

 

앤티크하고 빈티지한 일러스트 타로카드 세트

아름다운 꽃 그림과 으스스한 빈티지 해부학 일러스트가 어우러진 타로 카드로 점을 봐보세요.

www.tumblbug.com

일단 구성도 매우 괜찮고 카드도 너무 예쁩니다.

저는 이걸 늦게 발견해서 얼리버드로 더 좋은 구성을 선택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너무 만족합니다. 

 

제가 구매한 구성은 35,000원의 기본세트로 구성품은 타로카드, 부적카드 3종, 타로 다이어리, 스웨이드 파우치입니다.

사실 부적카드는 1종이었는데 너무 성공적인 프로젝트라 1종에서 3종으로 늘려주셨고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티커팩과 틴케이스도 보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1000명 안에 들어서 받을 수 있어요!!!

 

사실 코로나 때문에 많이 변경된 사항도 있지만 대응을 너무 잘해주셔서 저는 불만이 하나도 없고 그냥 상품이 너무 기대되네요ㅠ

일단 변경된 사항은 원래 파우치가 벨벳이었는데 스웨이드로 변경된다는 점 그리고 사은품인 스티커팩과 틴케이스가 원래 종이팩에 있는 마니카드팩이었어요! 

근데 사실 저는 변경된 사은품이 더 마음에 들어서 별로 상관이 없네요ㅋㅋㅋㅋ

저는 그 스티커팩에 포함된 타로 스티커를 타로 다이어리에 부착해서 다이어리를 쓸 예정입니다.

너무 기대되네요! 

 

3월 초에 배송이 시작된다고 하는데 하자 없이 그리고 문제 없이 배송이 잘 완료됐으면 좋겠습니다ㅠ

그럼 제 자랑 겸 텀블벅 후원 리뷰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코로나 조심하시구요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