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KDOK한 HONEY팁

텀블벅 후원: 소울 팔레트 본문

일기/추천, 리뷰

텀블벅 후원: 소울 팔레트

dokdok 2020. 1. 20. 09:32
728x90
반응형

https://www.tumblbug.com/soulpalette2020/

 

여행을 담은 수채화 컬러링키트, 소울팔레트

단 한장의 종이로 그려내는 나만의 여행, 여행과 드로잉의 로망을 이루어드립니다 :)

www.tumblbug.com

현재 600% 돌파한 좋은 텀블벅 상품 중 하나인 거 같아서 데리고 왔습니다.

여러분 혹시 색칠하면서 힐링 하는 거 좋아하세요?

전 좋아합니다. 

마음이 편해지고 기분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텀블벅에 이런 상품이 나오면 전 구매하곤 하는데 이번에도 깔끔하고 편리한 상품이 나와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이 상품은 간단해요.

색칠하는 쪽에 수채화 색도 같이 첨부되어 있기 때문에 아무때나 어디서나 이 종이 한장만 꺼내면 바로 색칠이 가능합니다.

힘들게 바리바리 모든 색칠 도구, 붓 도구를 챙기지 않아도 예쁘게 색칠 공부가 가능해요!

 

전 이게 매우 편리할 거 같아서 구매했어요.

일단 전 가방을 무겁게 들고 다니는 걸 싫어하고 그래서 노트북이 아닌 아이패드를 들고 다니는데 

거기에 깔끔하게 함께 들어갈 수 있을 거 같아서 그냥 보자마자 구매했어요.

 

여기 사진들도 예쁘고 아기자기해서 즐겁게 칠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이 사진들은 청년 작가들이 전국을 돌아다니면서 포토 스팟이라고 불릴만한 곳을 스케치한 거 같아요.

제가 여행으로 가서 본 곳도 그림으로 있더라구요. 

 

이 텀블벅 페이지는 2장, 5장, 10장 (아마...? 정확하게 기억은 안 나네요)로 나눠져 있습니다. 

저는 모든 종류를 선택 안하면 후회할 거 같아서 그냥 다 구매했어요.

그리고 모든 상품에는 핀 2개, 보호케이스 1개, 그리고 물붓 한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금 이 상품은 600%가 넘는 후원이 있어서 100% 성공이기 때문에 상품은 배송이 될 거구요.

300%가 넘어서 지금 100% 당첨 이벤트 중이더라구요.

개인 SNS에 이 상품에 대한 글을 올리면 종이 1장을 추가로 주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전 이 상품 홍보도 할겸 이벤트 당첨도 될겸 이렇게 오랜만에 블로그에 후기 및 추천 글을 남기게 됐네요. 허허헣

 

여러분도 색칠 공부, 수채화 공부 좋아하신다면 바로 이 텀블벅 상품!

추천 드립니다!

 

그럼 오늘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다음에 만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