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KDOK한 HONEY팁

텀블벅 후원: 말로 타로 카드 본문

일기/추천, 리뷰

텀블벅 후원: 말로 타로 카드

dokdok 2019. 12. 14. 21: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산 물품을 자랑할 겸 들고 왔습니다.

허허

 

저는 사실 쇼핑하는 걸 좋아하는데 특히나 텀블벅과 같은 후원 사이트에서 쇼핑하는 걸 매우 좋아합니다.

텀블벅은 개인이 아이디어 상품을 가져오는 경우가 있고 대부분 이후에 구할 수 없어서 소장 가치 가능성이 있어서 좋아합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할 상품은 "말로 된 타로카드, 말로"입니다. 

즉, 타로카드죠.

 

저는 사실 타로카드를 매우 좋아하고 미래를 점치는 걸 좋아해서 예전부터 구매하고 싶어 했어요.

근데 매번 기회를 놓치고 정말 좋아하는 카드는 너무 비싸서 구매하지 못했죠.

그리고 또 타로 카드는 너무 어려워서 사용하기도 어려워 보였죠...ㅜ

 

근데 이 말로카드는 약간 초보자 타겟으로 나온 거 같아요.

키워드가 카드 자체에 적혀 있어서 편할 거 같아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26000원으로 돈 없는 대학생은 슬펐지만 그래도 바로 샀습니다!

바로 이 상품입니다!

 

https://www.tumblbug.com/malrotori

 

말로 된 타로카드, 말로(Malrot) - 오리지널 에디션

말로 된 타로카드, 긴 여정을 끝내고 본래의 모습을 되찾다

www.tumblbug.com

원래 미리 가져와서 소개했어야 하는데 까먹고 있어서....

네....마감 됐습니다;;;

 

후원 금액이 무려 632% 달성 했어요. 

정말 대단한 거 같아요.

그래서 카드도 매우 기대 중입니다. 

 

1월쯤에 카드를 받을 수 있다던데 매우 기대 중입니다!

카드를 받게 되면 후기 포스팅을 올리도록 할게요!

 

그럼 안녕!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