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KDOK한 HONEY팁

[오큘러스 퀘스트 2 추천 게임] 바디컴뱃 본문

일기/추천, 리뷰

[오큘러스 퀘스트 2 추천 게임] 바디컴뱃

dokdok 2023. 5. 28. 15:11
728x90
반응형

오큘러스 퀘스트 2 운동 게임의 절대강자 중 하나! 

바디컴뱃입니다. 

https://www.oculus.com/experiences/quest/4015163475201433/?locale=ko_KR 

 

Oculus Quest의 LES MILLS BODYCOMBAT | Oculus

 

www.oculus.com

저는 오큘러스 퀘스트 2를 시작한 이유가 운동하기 위해서 였는데요!

코로나가 끝났다고 하지만...아직 코로나 걸리고 있는 사람들이 있고 헬스장을 마스크 끼고 가는 건 말이 안 되는 거 같아서ㅠㅠ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을 찾고 있었어요. 

그런데 운동을 좀 재미있게 하고 싶어서 오큘러스 퀘스트 2에 있는 운동 앱을 활용하기로 했습니다. 

 

FIT XR과 바디컴뱃이 가장 유명해 2가지 중 고민을 했습니다. 

두 가지 모두 복싱과 밀접하게 연관된 운동 게임입니다. 

그런데 FIT XR은 구독제이고 바디컴뱃은 한번만 구매하면 되는 차이점이 있구요. 

FIT XR은 니킥이 없고 바디컴뱃은 니킥이 있어 온 몸을 활용한 유산소가 가능합니다. 

사실 리뷰만 보고 어떤 걸 구매해야 할지 판단이 안 서서 더 고민이 됐는데요.

FIT XR은 트라이얼에서 대충 해볼 수 있길래 플레이를 해봤고 바디컴뱃을 결제했습니다.

트라이얼로 살짝 맛만 본 FIT XR이 더 재미있으면 바디 컴뱃을 환불할 생각으로 결제 했어요.

그런데 결과적으로 저는 바디 컴뱃이 더 재미있어서 환불 없이 잘 즐기고 있습니다. 

 

일단 바디컴뱃이 더 매력적으로 느껴졌던 이유는 트레이너가 저한테 계속 말을 걸기 때문에 더 집중할 수 있었고 

니킥 등 더 다양한 동작으로 플레이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랭킹이 플레이 하면서 바로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더 열심히 노력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말씀드렸던 것처럼 복싱 기반으로 만들어진 운동 게임이기 때문에 날라오는 오브제를 손으로 때리고 스쿼트 하고 런지하고 하는 운동 게임입니다. 

니킥은 날라오는 오브제를 붙잡고 있다가 가이드가 알려줄 때 니킥을 날리는 건데요. 

 

이런 니킥.... 아주 좋았습니다ㅎㅎㅎ 

저는 사실 체력이 안 좋아서 11분 프로그램만 거의 매일 했는데 진짜.....근육통이ㅠㅠㅠ

다리가 후들 후들거려서 죽는 줄 알았어요.

 

이걸로 다이어트 하고 싶으신 분들은 충분히 가능하실 거라고 봅니다ㅠㅠ

저는 신스라이더/비트세이버/문라이더 등의 가벼운 리듬게임 몇 판으로 시작하고 바디컴뱃으로 운동 프로그램을 마무리 했는데요.

한 달 동안 정말 건강해 지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여러분도 꼭 한번 테스트 해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가장 좋은 건 할인을 받아서 구매하는 거라 아래 방법 중 가능한 방법이 있으시면 선택해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없으시면 정가로...ㅠㅠ) 

1. 신규 가입 고객이라면 아래와 같은 추천 링크를 통해서 메타 플랫폼을 가입하시면 36,000원 크레딧을 자동으로 받으실 수 있는데요. 그걸 사용해서 구매하시면 무료로 구매하시게 됩니다! (물론 다른 게임을 구매하셔도 됩니다) .

https://www.oculus.com/referrals/link/dokmush/ 

 

추천을 사용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 Oculus

 

www.oculus.com

2. 인터넷에 구매하고 싶은 게임과 '앱 리퍼럴'이라는 키워드를 같이 검색하시면 최대 30%까지 할인 받아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3. 메타 플랫폼에서 할인 이벤트를 가끔하는데요. 그 기회를 통해서 구매하시면 할인 받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취향에 안 맞으시면 빠른 환불을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메타 플랫폼이 환불 절차가 잘되어 있는 편이라 플레이 시간 2시간 미만, 2주 안에 환불 신청하면 큰 문제가 없다면 환불이 잘 되는 편이라서 플레이 했는데 노잼이다, 멀미 난다 등의 이슈가 있다고 꼭 환불해서 다른 게임을 구매해 보세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