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KDOK한 HONEY팁

애니메이션 무료로 보는 방법 본문

프로그램

애니메이션 무료로 보는 방법

dokdok 2019. 8. 12. 14:16
728x9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시고 계신가요?

오늘은 무료로 애니메이션 보는 방법을 공유하러 왔습니다!

 

저는 사실 엄청난 애니메이션 팬이라 어렸을 때부터 쭉 애니메이션을 봐왔어요.

근데 투니버스는 요새 너무 어린이를 위한 만화만 방영해서 다른 곳에서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 검색을 했는데 딱히 많이 나오지는 않더라고요ㅠ

 

저는 그 때문에 처음에는 유료로 U+ 전용 앱에서 월정액을 구매해서 애니메이션을 시청했어요.

근데 아는 분이 다른 방법을 추천해주셔서 요새는 무료로 시청 중이랍니다!

이런 좋은 방법은 공유를 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오늘 공유합니다!

 

※참고로 이 방법은 모바일에서만 가능합니다.

 

앱의 이름은 

애니애니프리

 

아마 앱스토어는 없는 걸로 알고 있어요.

있다면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아서 사용하시고 없다면 검색해서 다운 받기를 추천드립니다.

<혹시 앱이 필요한 분은 댓글에 이메일 남겨주시면 보내드릴게요 :)>

 

진짜 좋은 앱인게 정말 모든 애니메이션이 다 들어 있어요.

그리고 한글자막까지 있답니다. 

또 원하신다면 영상 다운로드도 가능해요. 

 

제가 어렸을 때 본 애니메이션부터 최근 애니메이션까지 다 들어있답니다.

그래서 저 같은 덕후에게는 진짜 유용해요. 

누가 만든 건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감사합니다 :)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도움이 됐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

안녕!

728x90
반응형